주말에 가볼만한곳 베스트 7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에 가볼만한곳 베스트 7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따뜻한 날씨와 함께 가족, 연인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여행지로 좋은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바로 알아볼게요.

가평 ‘브릿지짚라인’: 천혜의 자연을 담은 즐거운 체험

가평의 ‘브릿지짚라인’은 자연과 모험을 결합한 특별한 체험을 제공하는데요. 중심지에서 가까운 위치에 자리한 이 곳은 총 8개의 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코스형 집라인으로 국내 최장 길이를 자랑합니다. 다양한 길이와 난도의 코스로 구성된 ‘브릿지짚라인’은 흔들다리 1개 코스를 포함하여 체험 내내 지루할 틈이 없는 재미를 선사합니다.

가평의 ‘브릿지짚라인’은 차량을 이용해 상부의 1코스에 오른 후 집라인을 타고 산과 계곡을 누비며 아래로 내려오는 체험을 제공합니다. 초반부는 초급자 수준의 설계로 구성되어 있어 체험객의 적응을 돕습니다. 후반부로 갈수록 길고 다양한 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하이라이트는 칼봉산 능선을 따라 반대편 산으로 날아가는 코스와 가장 긴 길이를 자랑하는 8코스입니다.

2023~2024 한국관광 100선에 속하기도한 가평의 ‘브릿지짚라인’은 신록의 계절에 방문하기 좋은 여행지입니다. 봄에는 자라섬과 가평8경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자라섬에서는 꽃페스타도 열립니다. 또한, 음악 중심의 복합문화공간인 음악역 1939과 다채로운 봄 여행 코스를 제공하는 가평을 만나보세요.

홈페이지 주소 : https://bridgezipline.co.kr/




함평 돌머리어촌체험휴양마을: 자연과 체험의 조화

함평의 돌머리어촌체험휴양마을은 자연과 체험을 결합한 특별한 여행지입니다. 먼저 갯벌체험을 통해 넓은 갯벌에서 조개를 잡으며 자연 속에서의 소중한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갯벌에서 호미로 바구니를 가득 채우는 과정에서 해양생물을 관찰하고 공부할 수도 있습니다. 그 후에는 소라껍데기를 활용한 소라다육이 만들기체험을 즐길 수 있어요. 소라껍데기를 활용하여 다양한 다육이를 심어 만든 화분은 여행의 추억을 담아 집으로 가져갈 수 있습니다.

또한, 함평엑스포공원에서는 다육식물관, 자연생태관 등의 전시관과 함께 나비대축제가 열리는데, 이를 통해 자연과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나비대축제 기간에는 다양한 나비 종류를 감상할 수 있으며, 이 곳에서 아름다운 나비와 함께 봄날의 햇살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저녁에는 돌머리해수욕장에서 낙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얕은 수심과 맑은 바닷물, 그리고 해변 뒤에 있는 곰솔숲이 어우러져 아름다운 풍경을 이루고 있습니다. 특히 해가 지는 동안 붉게 물든 하늘을 배경으로 한 낙조는 마치 그림 속 풍경과 같은 아름다움을 자아냅니다.

마지막으로 함평 돌머리글램핑장에서는 오션뷰 숙박 시설을 제공하여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바닷가를 바라보며 편안한 숙면을 취하고, 다음날을 기대하는 여행자에게 안락함을 선사합니다. 함께 여행하는 동안 자연과 함께하는 특별한 경험을 만끽하고, 함께한 시간을 소중히 간직해보세요.

홈페이지 : http://xn--pq1bl5ioc0uh88bvgcm0oduan74d.kr/JN005/index.do




동강 어름치마을: 자연 속의 힐링 체험

동강 어름치마을은 동강의 아름다운 자연을 제대로 누릴 수 있는 곳입니다. 깨끗한 자연환경과 함께 매력적인 야외 활동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동강 래프팅은 다양한 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백룡동굴과 같은 자연 경관을 탐험할 수도 있습니다.

평창 내의 스키장들은 봄을 맞아 액티비티 시설로 변모하고 있으며, 휘닉스평창과 모나용평 등 다양한 관광지를 만나보세요. 또한, 월정사 전나무숲길을 걷거나 놀궁리해상파크를 방문하여 고즈넉한 휴식을 취해보세요.

홈페이지 : http://www.mahari.kr/




홍성 남당항 네트어드벤처: 바다와 랜드마크의 만남

홍성 남당항 네트어드벤처는 우리나라 최초의 해양형 네트어드벤처로, 도파민을 팡팡 튀게 만들어 줍니다. 해양 요새처럼 보이는 거대한 네트와 다양한 시설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남당항은 해산물 축제로 유명하며, 빼놓을 수 없는 명소입니다.


광안리 SUP Zone: 해변에서의 특별한 체험

광안리 SUP Zone은 바다에서의 특별한 체험을 제공합니다. SUP를 타면서 일출과 일몰을 감상하거나, 해안가의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광안리해수욕장 근처 남천동은 특색 있는 빵집들이 모여 있는 곳으로, 빵투어로 유명합니다.

홈페이지 : https://www.gwangallisuprise.kr/




영암국제카트경기장: 속도와 승차감을 느끼는 즐거운 체험

영암국제카트경기장은 전국에서 인기가 높은 카트 체험을 제공합니다. F1 서킷의 축소 버전인 트랙을 통해 속도와 승차감을 느낄 수 있으며, 가상체험시설도 갖춰져 있습니다. 함께 방문할 수 있는 다양한 관광지도 많으니 즐거운 여행을 즐겨보세요.

홈페이지 : https://www.koreacircuit.kr:442/web?site_id=1&menu_id=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