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열이 비뚤어지거나 돌출, 부정교합일 경우 미관상 보기 좋지도 않지만, 건강에도 해롭다고 하는데요. 음식을 씹을때 문제가 생기는 것이죠. 돌출일 경우 아무리 잘생기거나 예쁜 얼굴이라도 미모가 가려질 수 밖에 없는데요. 지금은 멋진 외모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스타들의 교정 전 사진을 보면 교정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 수 있어요. 교정으로 인생바뀐 스타들 누군지 한번 알아볼까요?
치아교정이 신의 한수 남주혁
모델 겸 배우 남주혁. 얼굴열일 대표배우로 키도 187cm로 무척 큰 편인데요. 연기력까지 인정받으며 최근 드라마 ‘눈이 부시게’에서 주연을 맡아 열연중입니다. 위의 사진은 그의 중학생 시절 사진이며 교정을 하기 전의 모습인데요. 남주혁은 과거사진이 공개되고 성형의혹이 일자 치아 교정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교정전에는 높고 곧은 코에 쌍꺼풀 없이 큰 눈, 흰 피부로 이목구비는 그대로지만 돌출형으로 하관에 눈이 쏠려 외모가 빛을 바랬는데요. 지금의 얼굴과 비교하면 교정이 신의 한수라고 할 수 있겠네요. 지금 치아교정중인 분들이 힘들어도 참아야 하는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교정으로 인상이 바뀐 피겨여왕 김연아
교정한 스타중에 피겨여왕 김연아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전 후가 너무 다르기 때문입니다. 김연아는 돌출되고 고르지 못한 치열로 주니어 시절부터 교정기를 착용했는데요. 살짝 튀어나온 치아로 인해 인상이 살짝 뚱해보이기까지 합니다. 눈, 코, 입 모두 지금과 똑같이 아름답지만 돌출입때문인지 전혀 예뻐보이지 않는데요. 치아교정으로 인생이 바뀌었다고 할수는 없지만 큰 영향을 미쳤을것이라 예상되는데요. 아름다운 미모로 더욱 많은 사랑을 받았으니까요.
교정하나로 여신미모 한예슬
한예슬은 슈퍼모델 출신으로 미모갑 배우인데요. 넘사벽 외모로 여신으로 칭송받을 정도죠. 교정 전 사진을 보면 동일인물이 맞나 싶을정도인데요. 어떻게 교정 하나만으로 여신미모를 가질 수 있는지 의문스러울 정도입니다. 치열이 고르지 못한 분들은 꼭 해야할 이유를 직접 보여주고 있네요.
이 밖에도 박보영, 황정음, 송혜교, 이효리, 유노윤호, 유승호등이 교정을 했는데요. 원래도 아름답던 외모에 업그레이드가 되어 더욱 빛나는 외모가 되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