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빼고 다른사람이 된 류담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라고 하죠?! 진리라고 할 수 있는 이 말이 비단 여성에게만 해당하는 말은 아닌것 같습니다. 바로 개그맨 류담 때문인데요. 류담은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한 사진을 공개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완전히 다른사람이 된것 같은 얼굴로 누구냐는 소리까지 듣고 있죠. 류담은 최근 싸이더스HQ와 계약을 체결하며 배우로서 활동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살빼고 나니 배우 조진웅을 닮았다는 평도 많네요. 오늘은 류담. 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류담 다이어트 성공! 예전모습 VS 최근모습 

두꺼운 턱에 얼굴이 파묻힐정도로 엄청나게 살이 찐  모습으로 귀염상 개그맨이었는데요. 최고 120kg까지 찐적이 있다고 해요. 달인코너를 하며 살이 많이 쪘다고 해요. 오른쪽이 다이어트를 한 후의 사진인데요. 얼핏 김성주 얼굴도 보이고 조진웅 얼굴도 보이는것 같아요. 일부팬은 살짝 연정훈 모습도 보인다고 하는데 그건 잘 모르겠네요.

인스타에 올라온 류담 사진을 보고 “세상에 살빠졌어!!🌸”, “완전 잘생겼어요!!”, “와우! 난리나네 난리나!!!! 두번째 노란색 옷입은 사진 좋다!” , “점점 더 멋있어지시네요…👍”등의 댓글이 남겨져 있는데요. 팬들도 그의 변신이 놀라운가 봐요.

류담 과거 사진을 보면 달인의코너때와 다른 얼굴로 꽤 잘생겼는데요. 본인 스스로 “사실 난 잘생겨서 개그맨 시험에 합격했다.”고. 신봉선도 “20대 초반 류담을 봤을 때는 정말 훈남이었다. 부티가 났었다”고 증언하기도 했어요.

류담은 KBS 공채출신으로 개그콘서트와 정글의 법칙에서 오랫동안 활약했는데요. 드라마에 종종 출연해 감초연기를 보여주었죠. 앞으로 배우로 더 좋은모습을 보여주고 싶어 살을 뺐다고 하는데요. 엄청나게 노력했음을 짐작하게 하네요.

류담과 결혼한 아내 최경은 누구?

류담과 결혼한 최경은은 미모의 VJ로 알려졌는데요. KBS 6시 내고향에 출연한 VJ 출신으로 현재는 일본에서 활동중이라고 해요. 단아한 미모가 눈에띄네요. 

류담은 앞으로 배우와 개그맨으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라고 하는데요. 현재는 쉬는중으로 작품활동계획은 없지만 그동안 드라마에서 연기가 꽤 괜챦았던 만큼 살도 빼고 했으니 더 좋은 연기를 보여줄 것 같아요. 응원하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