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함브라 고유라 배우 한보름 나이 키 성형전 졸업사진 이홍기


알함브라 고유라 배우 한보름 나이 키 성형전 졸업사진 이홍기 

알함브라 고유라 역으로 출연하며 관심을 끌었던 배우 한보씨인데요. 연기가 과하다는 지적도 많았지만 예쁜 외모에 대해 칭송하는 분들도 많았는데요. 그녀의 집과 일상이 ‘야간개장’ 방송에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배우 한보름에 대해 알아볼게요

배우 한보름 나이 키 성형전 졸업사진 이홍기 알아보기 

한보름은 방송에서 자신의 집을 공개하며 셀프 인테리어를 했다고 밝히는데요. 새로운것에 도전하고 꾸미는 것을 평소 좋아한다고 하네요.

보기에는 넓어보이는 집 평수가 실제로는 10평정도라고 하는데요. 화장실을 지나야 안방이 나오는 특이한 구조입니다. 한보름이 커튼, 창틀, 벽지를 모두 줄자로 재가며 셀프인테리어를 했다고 하네요. 손재주가 좋은듯. 


한보름 나이는 32살인데요. 1987년 2월 12월생입니다. 한보름 키는 165cm로 몸무게 47kg, 인형같은 얼굴에 글래머 몸매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본명 김보름.

한보름 인스타에 들어가보니 사진이 많이 올라와있는데요. 아래에 사진을 모아봤습니다. (아래 한보름 인스타그램 사진)

한보름은 KBS 드라마 ‘드림하이’로 24살에 데뷔했는데요. 오랫동안 무명을 겪기도 합니다. 인터넷에 한보름을 검색하면 성형전 졸업사진 등이 뜨는데요. 그녀의 이목구비가 워낙 뚜렷하다보니 성형하지 않았나 하는 궁금증이 생기는 분들이 있는것 같습니다. 많은 검색을 해봤지만 졸업사진이나 성형전 사진은 찾기 어려운데요. 어릴때 사진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아래 사진) 

어릴때 사진을 보니 모태미녀네요. 눈이 크고 이목구비가 뚜렷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지금과 거의 비슷한것 같네요. 자연미인까지는 모르지만 원래도 예쁜 얼굴의 소유자인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예전에 FT 아일랜드 이홍기와 열애설이 있었는데요. 두사람은 볼링 동호회에서 만나 사귀게 되었다고 하네요. 현재는 결별한 상태입니다. 사귄 기간은 불과 3개월로 서로 바쁜 활동으로 결별했다고 합니다.